MEDIA JOTTER

Fashion & Beauty

바이오힐보 판테놀 시카 선크림 및 비타민 에멀전 리뷰

mediaa 2022. 9. 1.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계절 내내 필수템인 선크림과 기초라인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참 다양한 선크림을 사용해봤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애정 하는 브랜드인 바이오힐 보의 선크림과 에멀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이오힐 보에 대한 TMI : 

바이오힐 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TMI를 해보자면.. 원래 '보타닉힐 보'라는 이름으로 있던 CJ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인데요, 작년 2021년 2월 '바이오힐 보'로 브랜드명을 바꾸고 새 단장했습니다! (보타닉힐 보라는 이름이 처음에는 안 외워져서 힘들었는데ㅋㅋㅜ 외워질 만하니까 바이오힐 보로 바꿔버림..)

반응형

저는 3년 정도 꾸준히 바이오힐 보의 기초라인을 사용해왔고, 기초라인이 마음에 들어서 쿠션, 선크림까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초라인과 선크림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고요 쿠션은 더 이상 구매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ㅎㅎ.. 커버력이 중요한 얼굴이라.. 네 아무튼 tmi였고요 바로 선크림이랑 에멀전 리뷰해보겠습니다!

 

바이오힐 보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선크림 후기 : 

바이오힐보리뷰

용량 50ml에 원가는 27,000원이라고 나와있지만 (올리브영 세일 기준) 14,900원에 구매했습니다. 1+1 이벤트 같은 것도 진행하니까 올리브영에서 잘 보고 구매하세요.

 

바이오힐 보에는 현재 두 가지 선크림이 있는데 하나는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고 다른 하나는 '비타민 토닝 선크림'입니다. 전에 판테놀 시카 크림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바이오힐보선크림리뷰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또 한 가지의 결정적인 이유가 있는데요.

반응형

바이오힐보선크림리뷰2

바로 이 발림성 때문입니다! 저는 건성이라 가을 겨울에는 특히 더 건조해져서 촉촉하게 발리는 제품을 선호합니다.ㅎㅎㅎ

 

이 로션 같은 촉촉함..! 대부분 많이 쓰시는 선크림들은 이런 느낌이 아니라 저는 화장이 다 뜨더라고요.. 물론 이걸 바른다고 전혀 안 뜨진 않겠지만ㅠㅠ 그래도 다른 제품보다는 개인적으로 나은 것 같습니다.

 

바이오힐보선크림리뷰3

손등에서 오른쪽 부분에만 발랐는데 잘 보이시나요? 선스틱급ㅎㅎㅎㅎ 근데 선스틱보다는 바른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도 없어서 좋습니다! 심지어 향기도 좋습니다..

 

(너무 좋게만 말하는 기분ㅋㅋ내돈내산입니다.. 바이오힐 보 보고 있나요.. 단종시키지 마세요..)

 

재구매 의사 100%!

 

바이오힐 보 비타민 히알루로닉 에멀전 후기 :

바이오힐보에멀전리뷰

용량 150ml에 원가 22,000원이지만 (올리브영 세일 기준) 17,6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앰플토너와 함께 세트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제가 원래 사용하던 기초라인은 '더마 워터 세라마이드' 세트였는데 브랜드가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제품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솔직히 진짜 더 좋아진 건지는 체감 안됨. 그냥 기존에 좋았던 느낌 그대로ㅋㅋ)

 

바이오힐보에멀전리뷰2

(위 사진은 예전 패키지입니다.) 처음엔 패키지도 바뀌어서 아예 다른 제품인 줄 알았습니다. 열심히 잘 쓰고 있었는데 단종된 줄 알았다고요ㅠ

 

바이오힐보에멀전리뷰3

다행히 리뉴얼된 패키지도 펌프 형식이라 좋았습니다. 원래 버전도 펌프라서 더 좋아했거든요! (바이오힐보 칭찬해)

반응형

제가 너무 좋은 말만 해서 실망하셨을 분들을 위해 (?) 잠시 다른 이야기를 해보자면.. 원래는 기초라인을 세트로 구매했는데 앰플토너가 물처럼 흐르는 타입이 아니었고 항상 토너를 먼저 다 써버려서 토너는 대용량으로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트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혹시 저처럼 토너는 대용량이어야 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는 앰플토너 리뷰도 남겨놓을게요!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녀 공장 앰플 토너 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 어느새 3통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그럼 간단한 후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마녀공장

media-jotter.tistory.com

 

리뷰 쓰면서 바이오힐 보 제품 어떤 거 샀는지 궁금해져 가지고 찾아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저 바이오힐 보 제품 다양하게 구매했더라고요??ㅋㅋ기초라인, 선크림, 쿠션, 판테놀시카크림, 미스트, 올인원, 클렌징폼까지 구매했었네요. 이정도면 바이오힐보 애정하는 거 맞죠.ㅎㅎ 

 

앞으로도 바이오힐 보는 계속 애용할 화장품 브랜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추천글🔽

 

드파운드 에코백 추천, 인기 제품 모아보기

에코백이 예쁜 브랜드 '드파운드'를 소개합니다. 드파운드 에코백 중에서도 인기 제품 4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에코백이 있다면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 구매하세요! 1. 비스

media-jotter.tistory.com

 

4560 디자인 하우스 : 디터람스 및 애플 전시

< 4560 디자인 하우스 > 이용안내 : 장소 : 양재 4560 디자인 하우스 갤러리 카페 관람 시간 : 화~일요일 / 오전 11시~오후 9시 *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 : 음료+관람 12,000원 / 학생 10,000원 도슨트 프로

media-jot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