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JOTTER

Fashion & Beauty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후기

mediaa 2022. 9. 1. 15: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녀 공장 앰플 토너 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 어느새 3통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그럼 간단한 후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후기 :

마녀공장앰플토너후기

제가 구매한 건 400ml + 100ml로 구성된 상품으로 가격은 (올리브영 세일 기준) 17,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패키지에도 나와있지만 너무 유명한 앰플 토너죠.ㅎㅎ 대용량에 착한 가격까지 1위 앰플 토너!!

반응형

매번 토너만 먼저 다 써서 불편했던 사람들을 고려해서 만든 제품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타 브랜드에도 대용량 토너가 있어서 몇 개 사용해봤는데 저는 마녀공장 제품이 제일 잘 맞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순하고 토너 금방 사용하는데 가격도 착해서 딱이었습니다.

 

마녀공장앰플토너후기2

추가로 받은 100ml 제품과 함께! 대용량 옆에 있으니까 너무 귀엽죠.ㅎㅎ 휴대용으로도 가지고 다니기 좋더라고요.

 

마녀공장앰플토너후기3

입구는 다른 대용량 토너 제품들처럼 가장 기본적인 형태입니다. 토너 자체가 물 같은 느낌이라 입구가 뭐든 상관없을 것 같긴 한데 단점이 좀 급하거나 세게 열면 뚜껑 부러진다는 것.ㅋㅋㅋ

 

스킨 팩이나 미스트로 사용할 수도 있다는데 아직 그렇게 사용해 본 적은 없네요.. 그냥 오로지 세안 후 피부결 정리 용도로만 사용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마녀공장 토너까지 해야 딱 세안을 마무리한 느낌! 

반응형

그리고 다른 대용량 토너 제품은 사용하면 자꾸 뾰루지 같은 게 나더라고요ㅠㅠ(제품명은 뭔가 언급하면 안 될 것 같은 느낌..) 근데 마녀공장 토너 사용할 때는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거 써보고 싶어서 샀다가도 결국 돌아오는 그런 상황이네요.. 또 다른 좋은 제품을 찾기 전까지는 (?) 마녀공장 앰플 토너를 계속 이용할 것 같습니다.

 

 

그럼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짧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인생네컷 포즈 추천 : 2명, 3명, 4명, 5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인생 네 컷 포즈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인생 네 컷 찍으러 갈 때마다 포즈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ㅋㅋ 다음에 참고 겸 혹시 저처럼 포즈 고민되시는 분

media-jotter.tistory.com

 

드파운드 에코백 추천, 인기 제품 모아보기

에코백이 예쁜 브랜드 '드파운드'를 소개합니다. 드파운드 에코백 중에서도 인기 제품 4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에코백이 있다면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 구매하세요! 1. 비스

media-jotter.tistory.com

 

성수 놀거리 추천 : PFS MOF 플래그쉽 스토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성수에 새로 오픈한 피그먼트 PFS MOF 플래그쉽 스토어에 대해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핫플레이스인 성수에 오픈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

media-jot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