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JOTTER

카테고리 없음

가을 네일아트 모음 (심플, 화려, 귀여운)

mediaa 2022. 9. 18. 13:42
반응형

내가 받고 싶어서 모은 가을 네일 아트 디자인 모음! 건져가실 분들 가져가시라고 공유해봅니당 🤎

 

가을 심플한 네일 : 

차분한 색상에 최대한 포인트가 한 손에 2~3곳에만 있는 네일들로 모았어요. 그리고 포인트가 있더라도 너무 화려하게 있는 게 아니라 진짜 딱 심플한 포인트 위주!

 

가을네일모음
가을네일모음2
가을네일모음3

반응형

가을네일모음4
가을네일모음5
가을네일모음6

 

가을 화려한 네일 : 

반응형

저는 가을 네일은 화려한 것보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것을 선호하지만 막상 네일을 받으면 화려하게 받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일단 모아보기는 합니다. ㅎㅎ 그래도 다른 계절에 비해서는 덜 화려한(?) 편.😉

 

가을네일모음7
가을네일모음8
가을네일모음9
가을네일모음10
가을네일모음11
가을네일모음12
가을네일모음13

 

가을 귀여운 네일 : 

반응형

 

가을네일모음14
가을네일모음15
가을네일모음16
가을네일모음17
가을네일모음18
가을네일모음19

 

그럼 예쁘게 네일아트 받으세용~❤❤❤

 

🔽추천글🔽

 

화담숲 단풍축제 예약 및 기간 안내

2022년 10월 화담숲 단풍축제가 개최됩니다! 하루 관람 인원수를 만 명으로 제한하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인데요, 오늘 예약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화담숲 단풍축제 기간 : 2022년 화

media-jotter.tistory.com

 

단발병 퇴치짤, 긴머리 연예인 모음

여자라면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단발 충동.. 자르고 후회하고 기르고 다시 자르고 후회하고 반복이신가요?ㅋㅋ 지금부터 단발병을 퇴치해 드리겠습니다! 단발머리는 관리할 머리카락이 줄어들

media-jotter.tistory.com

 

인생네컷 포즈 추천 : 2명, 3명, 4명, 5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인생 네 컷 포즈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인생 네 컷 찍으러 갈 때마다 포즈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ㅋㅋ 다음에 참고 겸 혹시 저처럼 포즈 고민되시는 분

media-jot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