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JOTTER

카테고리 없음

케이스티파이 배송기간 및 3개월 사용 후기

mediaa 2022. 7. 21. 17:00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스티파이 배송기간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라서 종종 구경을 하는데, 처음 구매할 때 해외배송이라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했거든요. 오늘 저의 간단한 구매 후기와 함께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스티파이 배송기간 및 배송비 (일반 배송) :

케이스티파이배송기간

한국 및 전 세계 35달러 이상이면 무료배송입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대부분 35달러 이상이라 일반 배송은 거의 무료가 되는 듯합니다. 배송기간은 6~13일 걸린다고 하네요. 아래 후기에서 말씀드리겠지만 저는 6일까지 안 걸렸습니다!

 

케이스티파이 배송기간 및 배송비 (국제 DHL 익스프레스) :

케이스티파이배송기간2

일반 배송보다 좀 더 빨리 받아볼 수 있는 DHL 배송인데, 배송비가 14달러입니다. 

 

케이스티파이배송기간3

그리고 케이스를 2개 고르면 가격이 오르는데, 같은 케이스를 수량 2로 해도 가격이 오르는 이상한? 시스템입니다.. 그래도 3개를 고르면 더 이상 오르지는 않더라고요.

 

배송기간과 사용 후기 :

반응형

케이스티파이배송기간4

일단 저는 케이스를 5월 15일에 구매를 했고요,

케이스티파이배송기간5

홈페이지에서 6~13일 걸린다고 했고 다른 분들도 후기 보니까 진짜 2주를 채워서 배송되는 것 같았는데 저는 하루? 이틀 만에 발송시켰다고 떴습니다.

 

케이스티파이배송기간6

그리고 19일에 받았습니다! 15일에 주문했으니 4일 만에 받았네요.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놀랐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제가 주문한 상품이 인기가 별로 없는 디자인이어서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ㅋㅋ 인기 많은 디자인들은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제작이 오래 걸리는 거 아닐까 해요. 배송 자체는 느린 것 같지 않습니다!

반응형

3개월 사용 후기는 휴대폰을 정말 잘 지켜준다는 것입니다..! 제가 구입한 디자인은 실리콘 케이스도 아니라서 변색 걱정도 없고, 흠집도 없이 처음 구매했을 때 모습을 유지 중입니다.ㅎㅎ 매우 만족해서 앞으로도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만 구매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하시려는 분들 정말 급하게 받아야 될 게 아니라면 저는 일반 배송을 추천드립니다! 예쁜 케이스 득템 하세요~!


🔽추천글🔽

 

바실리 체어 : 가격, 구매처, 인테리어 모음

내가 보고 싶어서 하는 바실리 체어 정리이자 덕질! 바실리 체어 Wassily Chair : 바실리 체어는 바우하우스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중 한 명이자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로 꼽히는 마르셀

media-jotter.tistory.com

 

성수 놀거리 추천 : PFS MOF 플래그쉽 스토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성수에 새로 오픈한 피그먼트 PFS MOF 플래그쉽 스토어에 대해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핫플레이스인 성수에 오픈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

media-jotter.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 한국 드라마 목록 및 추천

디즈니 플러스 한국 드라마 목록 정리 슬기로운 감빵생활 멜로가 체질 왓쳐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 아름다운 세상 치즈인더트랩 SKY캐슬 뷰티 인사이드 비밀의 숲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우

media-jot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