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JOTTER

카테고리 없음

우영우 인사법

mediaa 2022. 7. 20. 15:00
반응형

요즘 인기 있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참 여러 가지로 이슈가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중에서도 제 눈에 띈 우영우 인사법!

뭔가 했더니 드라마에서 친구 '동그라미'와 만나면 하는 인사였어요ㅋㅋ

 

우영우인사법2우영우인사법3

우 to the 영 to the 우 

동 to the 그 to the 라미

호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은빈 님이랑 주현영 님 케미 너무 좋고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

 

우영우인사법1

근데 저는 우영우 인사법에서 

 

제 이름은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입니다!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우영우! 역삼역?

 

이것도 넘 귀엽고 좋습니당ㅠㅠㅠㅠㅠㅠㅠ

 

캐릭터들이 다 사랑스럽고 배우 분들의 케미도 넘치는 드라마라 최종회까지 열심히 본방 사수할 것 같고요,

오늘은 수요일~ 우영우 하는 날입니다~~ 예~~

 

🔽추천글🔽

반응형
 

픽사 애니메이션 추천 : 오래도록 사랑받는 영화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픽사의 애니메이션을 추천해드리러 왔습니다. 평소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즐겨보는 덕후라 한 번쯤 추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픽사 애니메이션 목록 중에서

media-jotter.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 한국 드라마 목록 및 추천

디즈니 플러스 한국 드라마 목록 정리 슬기로운 감빵생활 멜로가 체질 왓쳐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 아름다운 세상 치즈인더트랩 SKY캐슬 뷰티 인사이드 비밀의 숲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우

media-jot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