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JOTTER

MEDIA/Drama

서예지 주연 드라마 이브 : 어떤 드라마일까?

mediaa 2022. 6. 2. 13:00
반응형

드라마  < 이브 >  기본 정보

장르 : 치정 / 멜로
방송 기간 : 2022.06.01 ~ 2022.07.21 (예정)

방송 시간 : 수/목 PM 10:30 ~
몇 부작 : 16부작


연출 : 박봉섭

극본 : 윤영미

채널 : TVN

 

출연 :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 등


줄거리 :

' 이 이야기는 치명적으로 아름다운 비극이다. '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 대한민국 0.1%를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 멜로 복수극.

 

기획의도 :

고통은 우리에게 피하고 싶은 불행이지만, 한편으로는 인생의 깨달음을 주는 기회이기도 하다. 행복한 이야기가 주는 기쁨의 울림보다, 고통스러운 비극이 우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카타르시스를 남기기도 한다.


하여, 주인공의 고통을 공감하고 불멸의 사랑의 소용돌이에 함께 올라타 카타르시스를 선물하는 장이 되고자 한다. 사랑과 배신, 음모와 복수가 담긴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가진 아름다운 것들을 상기하게 하고, 인생이 슬픔과 고통을 딛고 나아가는 아름다운 것임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등장인물 및 출연 배우 :

이라엘 (김선빈) cast 서예지

"가장 뜨거운 순간 가장 차갑게 무너뜨려줄게"

천재 개발자 아버지와 아름다운 어머니 아래 행복한 가정에서 성장했지만, 어린 나이에 어른들의 욕망의 희생양이 되어 한순간 모든 것을 잃고 나락으로 떨어진다. 지옥과 같은 절망 속에서 버티다, 어느 날 홀연히 사라진다.

13년이 지난 후, 예상치 못한 곳에 생각지 못한 반전을 몰고 나타난다. 모두를 압도하는 신화 속 여신 아프로디테와도 같은 아름다운 여인으로 성장했지만, 평범한 회사원의 아내였으며 이미 자녀도 있다. 치명적 아름다움을 평범함으로 위장하고, 모두의 호감을 사며 단숨에 상류층으로 파고든다. 하지만 그녀가 이룬 것과 그녀가 보여주는 숨결, 손짓, 눈빛 하나까지, 모든 것은 오로지 철저하게 계획된 복수의 실행에 불과하다.

죽음을 불사하고 던진 올가미에, 대한민국 최상류 층 오너 일가가 얽혀 들기 시작한다. 스스로 격정을 일으키고 그에 따른 증오와 사랑의 파고마저 다스리며 피바람으로 적을 잠재울 복수극의 주인공.

 

강윤겸 cast 박병은

"나의 피로 그녀를 살릴 수 있다면!"

워커홀릭, 재계 1위 LY 그룹의 최고 경영자. 대한민국 미혼 여성들이 원하는 신랑감 1위. 장남의 권위와 견제를 뒤집고 그룹 후계자로 지목된 차남이라는 점에서 경영 데뷔와 함께 재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속내를 드러내는 법이 없으며 모든 것을 인내하고 때를 기다리는 것에 익숙하다. 정권 창출의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한 판으로 딸 한소라의 결혼 제의를 받아들임으로써 LY그룹을 국내 TOP으로 끌어올릴 만큼 야망과 전략을 쫓는 인물이다.

악마와의 결탁도 서슴지 않으며 앞으로만 나아가던 어느 날, 한 여인을 만나게 된다. 견고하기 이를 데 없던 삶 한가운데에서 라엘이 의도한 치명적 사랑에 빠지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이는 인물.

 

서은평 cast 이상엽

보육원 출신의 수재. 순수한 마음을 지닌 인권변호사 출신이다. 그러나 이라엘이라는 한 소녀를 만나면서 인생관이 바뀐다. 죄 없는 가족이 짓밟히는 것을 보면서, 막강한 힘을 가진 절대 권력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짧은 인연이지만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던 라엘이라는 소녀가 가슴속에 늘 자리한다. 어느 날 성인이 된 라엘을 만나게 되는데, 소녀는 아름다운 여인이 되어 은평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 간다.

그녀가 죽음도 불사할 준비가 되어 있는 위험한 길로 들어선 것을 알고, 자신의 사랑으로 분노를 녹이려 노력한다. 스스로 쌓아 올린 것들을 사랑을 위해 아낌없이 버릴 수 있는 남자, 천 년을 거쳐 지옥까지도 찾아갈 정도로 사랑이, 무엇보다 소중했던 그리스의 신화 속 오르페우스처럼.

 

인물관계도 :

 

' 가장 뜨거운 순간 가장 차갑게 무너뜨려줄게. '


오랜만에 서예지 님의 복귀작으로 1화부터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라마다. 1회 시청률은 전국기준 3.6%로 비슷한 시간대에 KBS2에서 방영 중인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보다는 높은 편이다. 그러나 6월 수, 목 밤에는 '인사이더', '징크스의 연인'이 함께 방영 예정이라 이 작품을 모두 제치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서 수, 목 드라마의 1위 자리를 차지할지 궁금해진다! 

 

🔽추천 글🔽

2022.05.23 - [Drama] - 기대되는 6월 방영예정 드라마 10편

 

기대되는 6월 방영예정 드라마 10편

1. 이브 장르 : 치정 / 멜로 방송시간 : 수/목 PM 10:30 방송시작 : 2022년 6월 1일 채널 : TVN 출연 :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 등 줄거리 :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 대한민국 0.1%를 무너뜨..

media-jotter.tistory.com

 

반응형